금연 방법: 성공을 위한 비밀

금연 방법: 성공을 위한 비밀

금연 방법: 성공을 위한 비밀

흡연은 당신과 당신의 삶에 심각한 영향을 끼친다.

니코틴은 치아에 얼룩을 줄 수 있고 옷에서 연기 냄새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외모에 영향을 준다.

더 큰 걱정은 그것과 관련된 건강상의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담배를 끊으면 사실상 몸에 미치는 모든 손상이 회복 가능하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 기사는 담배를 끊으려는 당신의 노력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효과적인 전략을 제공한다.

금연을 결심하는 즉시 지원 단체에 가입하십시오.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신체적, 정서적 도전을 이해하는 사람들과의 네트워킹에는 큰 이점이 있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사람들로부터 그들이 전에 당신의 입장이었던 것처럼 훌륭한 조언과 지원을 받을 것이다.

지역 교회, 대학 및 YMCA에 문의하여 지원 단체 운영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흡연 습관을 포기하는 과정에서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에게, 늦은 밤 동안 담배에 대한 갈망은 증가한다.

짧은 시간은 또한 여러분이 혼자일 가능성이 더 높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관찰될 가능성이 더 적은 시간이다.

잠자리에 들어 일정대로 일어나면 영원히 담배를 끊을 가능성이 훨씬 높아진다.

만약 여러분이 흡연 습관을 버리고 싶다면, 여러분의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으세요.

그들의 지지가 핵심이지만, 판단력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네가 그만둘 때 기분이 우울해질 가능성이 더 높고, 네가 정신이 맑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담배를 끊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며, 성공하려면 지원이 필요할 것이다.

아마도 니코틴 대체 요법이 도움이 될 것이다.

니코틴 금수는 여러분을 우울하게, 안절부절 못하게, 좌절하게 하거나 짜증나게 할 수 있다.

갈망에 휩싸일 수 있다.

니코틴 대체 요법과 같은 치료법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니코틴 껌, 패치, 또는 얼음을 끊기 위한 보조 수단으로 사용하는 흡연자들은 성공할 확률을 두 배로 높인다.

그래도 담배를 피울 때는 이 제품들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당신이 즐기는 작은 보상을 선택하면서, 당신이 그만두는 길을 따라 각각의 이정표를 기념하라.

예를 들어, 일주일 후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 영화를 보러 가요.

한 달 내내 가면 평소에는 가지 않던 고급 레스토랑에 가봐.

이 후, 담배에 대해 더 이상 생각하지 않는 지점이 올 때까지 천천히 보상을 늘려라.

동기부여와 긍정적인 전망은 그만두는 데 핵심이다.

그만두고 나면 인생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해보라.

냄새가 더 좋아질 것이고, 수천 달러를 절약할 것이고, 더 이상 담배를 피우기 위해 비와 눈 속에서 밖에서 옹기종기 모여 있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흡연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두려움이 될 수 있지만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는 것 역시 매우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

중요한 이정표에 대해 스스로 보상하는 것을 고려하고 미리 그 보상을 계획하라.

특정 날짜를 초과했을 때 자신에게 줄 보상 목록을 만드십시오.

그 목록을 매일 눈에 띄게 볼 수 있는 곳에 놓아라.

당신의 보상을 기대하는 것은 당신이 케이싱하고 싶은 순간들 동안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스트레스를 받는 시간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많은 흡연자들에게 담배에 불을 붙이는 것은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이다.

만약 당신이 가능한 옵션의 백업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불이 켜지는 것을 덜 할 것이다.

첫 번째 계획이 실패할 경우를 대비하여 백업 계획을 세우십시오.

담배를 끊는 것은 불가능해 보일 수도 있지만, 담배를 끊는 것이 제공하는 혜택에 관해서는 노력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

바라건대, 이 기사의 팁을 읽고 나면, 여러분은 흡연 습관을 영원히 버릴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약간 더 자신감을 느끼기를 바란다.

지금 선택한 팁 중 하나를 시도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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