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 생성에 대한 유용한 팁이 많은 훌륭한 기사

리드 생성에 대한 유용한 팁이 많은 훌륭한 기사

리드 생성에 대한 유용한 팁이 많은 훌륭한 기사

귀사의 현재 잠재 고객 발굴 전략이 귀사가 원하는 것보다 덜 효과적이었습니까? 미래에 더 많은 성공을 하고 싶으세요? 이 글에는 전문가들로부터 나온 조언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리드 세대를 통해 성공을 거둔 사람들에게 배울 준비가 되었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구매 주기는 당신의 잠재 고객 발굴 시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오퍼에 대해 생각하고, 조사를 좀 더 한 다음 결정을 내린다.

고객의 니즈를 공략하는 방법을 익히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디지털 광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위한 랜딩 페이지를 만드세요.

일반 페이지는 목표 랜딩 페이지만큼 효과적이지 않다.

이렇게 하면 고객들은 그들이 찾고 있던 페이지를 정확히 얻을 수 있다.

페이지에 연락처 양식을 포함하면 새로운 리드를 수집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된다.

구매 동기는 리드를 얻기 위한 강력한 도구다.

예를 들어, 그들에게 이미 필요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고객에게 이 제안을 고수할 다른 이유를 제시하면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리드 값을 이해하십시오.

모든 것이 동등하게 만들어지지는 않으며, 당신의 모든 캠페인에 적절하지도 않다.

어떤 리드를 대상으로 해야 하는지 확인하고 도움이 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는 리드에 정보를 보내지 마십시오.

올바른 단서를 고르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그것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쉬운 선택권을 제공하라.

제안이나 인센티브를 받지 않기로 선택한 영업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구매하지 않는 사람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리드가 항상 독창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리드를 사거나 모으는 데 휘말리기 쉽고 중복은 간과하기 쉽다.

중복된 단서는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가장 효과적인 캠페인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보이지 않은 고객을 지속적으로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

긴꼬리 키워드는 당신에게 유용할 수 있다.

그것들을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그것들은 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결과를 계속 추적하고 필요에 따라 변경하십시오.

인터넷에서 리드 그룹에 가입하여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소유한 사업이 하이퍼로컬이라면 이런 그룹들은 꽤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사업체가 고객을 돕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의 이름을 줄 수 있다.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동안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이것은 네가 대화에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이 관심을 보이지 않는 한 공을 던지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블로그를 사용하고 있다면, 그들이 그것을 구독할 수 있는지 확인해라.

이것은 사용자에게 블로그 항목을 읽고 내용을 공유하도록 상기시켜 줄 것이다.

이런 식으로 리드를 얻을 수도 있다.

블로그는 하나의 단순한 방법보다 더 많은 방법으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필수적인 도구다.

그 공은 정말 당신의 궁지에 몰렸으니, 이 선도적인 아이디어들을 바로 사용해 보십시오.

계획을 작성할 때 위의 문서를 검토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안사항을 최대한 많이 넣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국 당신의 성공은 당신에게 달렸으니, 즉시 본론으로 들어가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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