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에 대해 몰랐던 것

영양에 대해 몰랐던 것

영양에 대해 몰랐던 것

그래서, 너는 더 잘 먹기로 결정했구나.

대단하다! 당신이 반드시 받아들여야 할 많은 정보가 있다.

이 영양 팁들이 너에게 도움이 될 거야.

그것들은 모두 당신의 전반적인 삶의 질에 변화를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준비된 음식을 구입하고 싶다면, 먼저 라벨을 자세히 살펴라.

심지어 어떤 것이 “감축 지방”이라고 라벨이 붙여져 있을 때에도, 그것은 설탕, 소금, 또는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 있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려고 노력한다면, 과도하게 가공된 음식을 먹는 것을 피하라.

대부분의 건강식품의 재료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인공 재료가 대부분인 음식을 사거나 먹지 않도록 한다.

퀴노아는 당신이 붉은 고기를 줄이면서 당신의 식단에서 단백질을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것은 많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희귀한 고기가 아닌 음식 중 하나이다.

비타민도 상당히 많이 들어 있고, 글루텐이 들어 있지 않다.

담백하고 견과류 맛이 있어 맛이 좋고 건강에 좋은 건강식품이다.

정크 푸드에 대한 집착을 물리침으로써 영양을 향상시키고 보람 있는 자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오랜 습관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푸드의 편리함과 맛에 영향을 준다.

이러한 과자에 대한 갈망은 더 나은 식단으로 바뀐 후에도 오래 지속될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이러한 갈망을 인정하고 더 건강한 선택사항에 주의를 집중하는 것이다.

밝은 색의 음식을 먹어라.

알록달록한 과일과 채소는 칼로리가 낮고 영양가가 높다.

당신이 먹는 각각의 식사는 약 하나의 과일과 채소를 먹어야 한다.

몇몇은 항산화제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가능하면 피부를 꼭 먹어라.

견과류 중 하나를 고를 때 아몬드를 골라라.

모든 견과류 중에서, 그것들은 단연코 가장 영양가가 높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단백질 수치를 높이고, 건강한 혈구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그것들은 대부분의 다른 견과류들보다 가격이 더 낮은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초콜릿을 먹어야 한다면, 어두운 종류를 고르시오.

다크 초콜릿은 플라바노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사람의 혈압을 낮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산화 방지제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은 콜레스테롤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다크 초콜릿의 대다수가 코코아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이러한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너무 많은 초콜릿은 부정적인 건강 위험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절제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과일과 야채를 날로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을 쥬싱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적당히 주스는 야채나 과일을 통째로 준비하고 조리하는 번거로움 없이 건강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해준다.

즙을 빨대로 마셔서 충치를 예방할 수 있다.

좋은 영양은 우리의 건강과 웰빙에 매우 중요하며 만약 당신이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모습을 보이고 느낄 것이다.

정제된 설탕을 함유한 음식과 음료를 줄이는 것은 스스로에게 좋은 일이다.

탄산음료와 과일 주스와 같은 특정한 음료를 섭취하는 것을 주의하라.

이 음료들의 설탕은 좋은 영양 섭취를 방해할 것이다.

당신이 설탕을 멀리하면 당신은 변화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기분이 좋아지고 좋아져야 한다.

이제 식단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배워야 할 정보가 많지만, 이제 여러분은 일상 영양을 향상시키기 시작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리프레셔가 필요하면 언제든지 이 기사로 돌아오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