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요리의 최고 팁과 요령

오늘날 요리의 최고 팁과 요령

오늘날 요리의 최고 팁과 요령

음식에 대해 쓰여진 많은 말들과 진부한 말들이 있다.

이러한 것들을 성취하기 위해 그리고 여러분이 스스로 준비하는 음식으로 더 많은 것을 읽으세요.

쉬운 요리법이나 시작하기에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특정 주제를 담은 요리책을 구해보십시오.

온라인이나 지역 도서관이나 서점을 찾아 보십시오.

몇 가지 레시피를 선택하여 영구 컬렉션에 추가할 레시피인지 확인한 후 결정하십시오.

이 새로운 요리법을 시도해 볼 때 인내심을 가져라.

고기를 볶는 데 사용할 때마다 고기를 최대한 얇게 썰어 편향에 칼집을 낸다.

이것은 많은 시간을 소요할 수 있고 또한 다소 까다롭다.

고기를 얼리기 시작하는 대로 냉동실에서 꺼내어 곡물을 45도 각도로 대각선으로 썰어 놓는다.

향신료는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해야 한다.

만약 향신료가 너무 뜨겁거나 습기로 인해 촉촉해지면, 그것은 그들의 저장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다.

너무 많은 광선 노출도 이런 작용을 한다.

향신료를 어둡고 시원한 곳에 보관하면 향신료의 맛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

어떤 식사에든 맛과 풍미를 더하기 위해 당신의 향신료가 신선한지 확인하라.

채소를 끓이는 것은 그 안에 있는 귀중한 영양소를 줄이는 요리 과정이다.

찌고 볶는 등 더 빠른 조리법을 사용하면 채소는 더 많은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한다.

야채 안에 있는 모든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들을 날것으로 먹는 것이다.

곰팡이 핀 과일 한 조각을 버리면 돈을 낭비하는 기분인가? 대신 치즈와 함께 가능한 한 곰팡이를 끊고 나머지를 먹을 수 있겠니? 조금 썩은 과일이 있다면 버려라.

곰팡이가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깊이 자라났을 수도 있고, 그것을 먹으면 상당히 병이 날 수도 있다.

채소를 빨리 조리하면 더욱 바삭바삭하고 영양소가 풍부해진다.

천천히 익힌 채소는 영양적 가치와 맛을 잃는다.

이러한 스피드쿠킹 기법은 대체로 전체적으로 영양가가 높은 채소를 생산한다.

채소를 가능한 한 빨리 요리하는 것이 그들의 영양분을 보존하는 열쇠다.

육류와의 조합 밖에서도 다양한 요리 용도를 가지고 있다.

맛있는 영화 야식을 위해 팝콘을 뿌리거나 볶음밥에 살짝 더해서 맛을 좋게 한다.

모두가 너의 비밀 재료가 무엇인지 궁금해 할 거야!

조리 전 준비를 많이 하면 조리 과정을 능률적으로 할 수 있다.

당신의 레시피를 살펴보고 어떤 아이템이 미리 준비될 수 있는지, 상하지 않을지를 결정하라.

많은 준비 단계는 요리 하루 전에 할 수 있다.

이것은 심지어 가장 어려운 요리법도 재미있고 쉽게 만들 수 있다.

남은 음식으로 얼음 쟁반을 채우고 얼려서 소스를 쉽게 보관한다.

나중에 빠르고 쉬운 식사를 하고 싶을 때는 소스 몇 큐브를 튀겨 팬에 다시 데우면 된다.

이 소스는 얼음 쟁반에 담겨도 먹을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부엌에 밀가루나 설탕과 같은 마른 재료들을 보관할 필요가 있을 때, 밀폐된 용기를 사용하라.

밀폐된 용기에 재료를 보관하는 것은 그것들이 상하거나 벌레에 감염되는 것을 막을 것이다.

그것들은 많은 곳에서 살 수 있고, 그것은 투자할 가치가 있는 투자다.

당신이 요리할 때 여분의 처녀 기름이나 버터 같은 지방을 적게 사용하면 살을 빼고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기름과 버터 또한 지방 함량이 매우 높으며, 이 지방은 필요하지도 않고 항상 좋은 종류도 아니다.

들러붙지 않는 요리용 스프레이는 건강에 좋지 않은 기름과는 반대로 건강에 좋은 방법 외에는 똑같은 결과를 여러분에게 주는 훌륭한 대용품이다.

마늘에서 가장 신선한 전구만을 사서 최대한으로 얻으십시오.

마늘이 싱싱할 때는 더욱 단맛이 난다.

마늘이 멍이 들지 않았거나, 부드러웠거나, 오그라들지 않았거나, 껍질이 단단하면 신선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음식은 모든 삶의 본질이며, 맛있는 음식으로 식욕을 만족시키는 것은 엄청난 힘을 실어준다.

여기서 배운 팁을 구현하여 인생에서 중요한 모든 사람에게 감동을 주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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