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으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으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으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에서 가장 성공적인 결과를 얻으려면 캠페인을 특정 고객 그룹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고객 그룹의 구체적인 요구에 집중함으로써, 당신의 메시지는 더욱 간결해지고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다양한 고객에 맞는 맞춤형 이메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품을 홍보하는 스팸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독자들이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받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스팸으로 표시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평판에 해롭지만, 만약 몇몇 ISP들이 당신이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보낸 것에 대해 많은 불평을 받는다면, 당신의 IP 주소가 차단될 수도 있다.

이메일이 가능한 한 사적인 것처럼 보이도록 노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독자가 식별한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당신의 회사에서 더 쉽게 살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전자 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메시지에 해당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보내는 모든 이메일에 대해 하나의 분명한 메시지를 생성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정보 과부하로 인해 지루해지거나 혼란스러워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간단하고 요점을 직접적으로 나타내는 하나의 간단한 메시지를 만드세요.

당신의 고객들은 쉽게 이해되고 요점으로 직행하는 메시지에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제목 줄의 결과를 개선할 수 있다.

두 개의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만드십시오.

목록의 절반에 첫 번째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보내고 나머지 절반에 두 번째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렇게 하면 어떤 제목이 가장 높은 공개 비율을 장려할 것인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사람들이 읽지 않고 건너뛰는 제목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원하지 않는 이메일은 스팸으로 간주될 가능성이 높고, 사람들은 내용을 신경 쓰지 않고 삭제하거나 무시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 있다.

전자 메일 통신을 일주일에 한 번으로 제한하십시오.

가입자들이 바쁘고,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너무 많은 메시지를 보내면 고객이 읽지 않은 메시지 삭제를 시작할 수 있다.

중요한 마케팅 이메일은 주요 명절에 가까운 곳에 보내져서는 안 된다.

이것은 사람들이 보통 사무실 밖에 있고 컴퓨터 옆에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어떤 규칙에도 항상 예외가 있을 것이다.

이것의 몇 가지 예는 블랙 프라이데이 특집과 같은 행사별 캠페인이다.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훨씬 더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사업을 하게 될 것이다.

가입자가 수신할 메시지 수와 빈도 및 공개할 정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고객이 통제력을 행사하면 할수록 고객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더 많이 제공할 것이다.

청결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링크가 있는 것이 현명하다.

반드시 하나를 포함시키거나 쉽게 눈에 띄지 않도록 묻어두어야 한다.

모든 사용자들은 당신에게 부담을 느끼지 않고 선택권이 있는 것처럼 느껴야 한다.

고객에게 보내는 각 전자 메일에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이 사업을 해야 할 이유가 있을 때, 그들은 종종 그럴 것이다.

예를 들어, 마케팅 이메일을 읽은 후 일정 금액을 소비하는 고객에게 무료 배송을 제공하십시오.

프리헤더를 사용할 때는 전자 메일 미리 보기를 사용하십시오.

프리헤더는 텍스트가 강조 표시된 전자 메일 본문의 초기 줄을 표시한다.

Gmail과 같은 이메일 제공자들은 이 부분의 텍스트를 메시지의 제목 바로 뒤에 놓았고, 따라서 그것은 당신의 독자들의 관심을 끌기 쉽다.

그룹화는 이메일 마케팅의 성공 비결이다.

이를 통해 그룹 구성원이 가장 신경 쓰는 부분까지 바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반응할 기회를 향상시킨다.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개선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리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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