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전략 개선을 위한 환상적인 팁

이메일 마케팅 전략 개선을 위한 환상적인 팁

이메일 마케팅 전략 개선을 위한 환상적인 팁

각 마케팅 캠페인은 대상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맞추어져야 한다.

개인의 요구에 대한 메시지를 세분화하면, 의사소통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다음은 고객 기반과 가능한 최상의 방법으로 연결하기 위한 이메일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이다.

독자들을 위한 개인 이메일을 만드세요.

어떤 종류의 마케팅 노력도 그렇듯이, 일단 당신이 개인적인 관계를 맺으면 고객은 당신과 비즈니스 거래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들이 선택한 이유를 알아내고 당신의 이메일에 이 정보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유익할 수 있다.

다양한 이메일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메일의 시작에는 새로운 정보와 제안이 포함되어야 한다.

다른 레이아웃을 시도하면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단 효과가 있는 것을 찾으면, 그것을 계속 사용하라.

이것은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뿐만 아니라 그들이 당신에 대해 읽을 수 있는 위치에 대한 정보를 줄 것이다.

일관성을 유지하라.

회사의 로고와 사용하는 색상과 스타일을 모든 전자 메일에 동일하게 유지하십시오.

모바일 장치에서도 항상 읽기 쉬운 글꼴을 선택하십시오.

사람들은 결국 당신의 레이아웃을 인식하고 당신이 보낸 사람이라는 것을 바로 알게 될 것이다.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는 특히 이메일 마케팅에서 중요한 마케팅 요소다.

마케팅 이메일을 유용한 정보로 채우십시오.

단순히 영업 활동을 통해 로딩하지 마십시오.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구독자 정보를 보내십시오.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오퍼 포함 물건을 팔려고 할 때 이메일만 보내지 말고, 특별 행사나 명절 인사 같은 것도 보내세요.

전자 메일 채널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는 모든 사람이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허가 없이 잠재 고객을 잃고 스팸 발송자로 낙인찍힐 위험이 있다.

특정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당신의 마케팅 노력과 궁극적으로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칠 것이다.

적극적이고 수동적인 피드백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정확히 당신이 기대하는 것이다: 설문 조사나 설문지의 형태로 독자들의 의견을 묻는 것이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독자들에게 보이지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 클릭되는 링크를 결정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전자 메일 미리 보기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전자 메일을 열지 않고도 전자 메일의 사전 헤더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프리헤더는 일반적으로 강조 표시된 이메일 본문의 첫 번째 텍스트 줄이다.

Gmail과 같은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제목 직후에 이 텍스트를 표시한다.

그러므로, 이것은 독자들의 관심을 끄는 훌륭한 방법이다.

유용한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만 보내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쓸모없는 메시지를 퍼붓는다면 고객은 구독을 취소할 것이다.

고객에게 노골적인 판매 청원을 끊임없이 보내지 마십시오.

일상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 전자 메일의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제품 또는 정보를 사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을 추가해 보십시오.

그룹화는 이메일 마케팅의 성공 비결이다.

그렇게 하면 고객이 메시지에 응답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다음에 가입자 목록에 전자 메일을 보낼 때 여기에서 배운 내용을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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